본문바로가기

CI

New Experience For Space, NEFS

New Experience는 기존의 단순한 가구 및 공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뛰어넘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이해하여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넵스의 비전을 의미합니다. Space는 넵스의 모태이자 기반이 되는 본질적인 가치인 공간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공간뿐 아니라 어떤 영역이나 세계, 삶이라는 의미로 확장 가능합니다. 이는 고객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스며들어 고객의 세계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을 바탕으로 삶의 기준이 되고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전하겠다는 넵스의 목표를 의미합니다.

Nefs Logo

넵스

미적인 감각과 안목을 중시하는 넵스의 가치는 디테일에서 드러납니다. 심볼마크 N의 형태는 기업명인 넵스의 대표 약자인 N을 상징하며 삼각 지붕은 기업의 모태이자 기반이 되는 집, 그리고 끊임없는 발전을 표현합니다. 또한 가운데 사선은 소통하는 삶에 대한 넵스의 의지를 표현합니다. 워드마크의 직선적 라인과 부드러운 곡선은 열린 소통을 의지하며, 신뢰와 친근함, 단단하면서도 유연함을 담았습니다. 또한 영문 표기는 자신감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의 기본이 됩니다.

Nefs smart office Logo

넵스 스마트 오피스

넵스 스마트오피스의 BI는 '꿈의 가구'라는 당사 슬로건에 걸맞도록 고품격 오피스의 비전을 담고 있는 견고하고 균형 잡힌 형태의 워드마크로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환경에서 일관성 있게 브랜드를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직선과 곡선을 이용하여 견고함 속의 유연함을 내포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창의적으로 국내 오피스 시스템 진화의 가능성을 시각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대표 색상인 Black, Orange, Navy는 혁신과 열정, 성장과 창의성을 상징합니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도 시각적 주목성을 높일 수 있는 컬러로, 가독성과 브랜드 인지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