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Q [FAQ 문의#1] 수입제품 A/S는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조치 가능한 부분은 현장 방문을 통해 A/S 기사님들께서 진행해 주십니다. 이외에 파손 등으로 인한 자재 및 도어 교체의 경우, 해외로 발주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Q [FAQ 문의#1] A/S 기간은 어느 정도 되나요?
A
아파트마다 정확한 기간은 다르지만 보통 입주일로부터 2년입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과 같은 A/S의 경우, 자재 및 부품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FAQ 문의#1]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A/S 기간 내 아파트의 경우, 고객님이 입주하신 아파트의 입주지원센터 또는 A/S 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그 외 A/S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1566-2300에서 내선 1번(A/S)를 누르셔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Q [FAQ 문의#1] 현장 미팅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평면 도면이나 대략의 주방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먼저 가견적을 드린 후 디자인 제안과 현장 미팅, 실측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다른 회사와 다르게 넵스 주방의 디자인 제안은 Design fee 계약 후 진행되고 있어 가견적 확인 후 Design Fee가 별도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FAQ 문의#1] 제품을 직접 보고 싶은데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A
현재 주방가구는 서울 논현 가구거리와 파주에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고, 리빙가구는 파주 쇼룸, 스마트오피스는 종로구 원남동에 직원들의 업무공간이자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넵스 전시장에 대한 제사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쇼룸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Q [FAQ 문의#1] 제품설치 및 시공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넵스의 브랜드들은 모두 100% 맞춤 제작되는 제품으로서,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을 확정되면 실제로 제작이 됩니다. 시공기간의 경우, 넵스는 디자인이 확정된 후부터 약 25일이 소요됩니다. 세자르, 슐러와 같은 수입 주방의 경우는 디자인이 확정되어 주문이 들어가게 되며,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이 Shipping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 경우 시공이 완료되기까지 약 4개월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Q [FAQ 문의#1] 맞춤 가구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A

넵스의 맞춤 가구 시스템은 고객의 요구에 따른 'Order Made' 방식으로 제작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규격에서 소재 및 컬러 등을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100% 맞추어 제작이 가능하며, 모든 모델간의 호환을 통하여 개인의 스타일을 연출해 드립니다. 

Q [FAQ 문의#1] 구입 상담을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표번호(1566-2300)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며,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 받기 원하시는 분도 같은 번호를 통해 방문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Q [FAQ 문의#1] [질문] FAQ 게시판입니다.
A
[질문] FAQ 게시판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