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브랜드 뉴스

  • Home
  • Relation
  • 브랜드 뉴스


brnews_28.png


넵스가 오늘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2011년 상반기 ‘꿈의 주방가구 기증’ 수혜처 5곳을 모집한다. 넵스는 그동안 지역 아동센터 16곳을 대상으로 주방가구를 기증하였으며, 올해는 상․하반기 포함 총 10곳에 기증하여 작년 대비 확대 실시한다.
 
‘꿈의 주방가구 기증’은 한국 지역 아동센터연합회에 속한 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낙후된 주방가구를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유도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주방가구 교체를 통해 배식환경 개선 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넵스 전 직원의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다.
 
문의 및 신청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홈페이지(www.hjy.kr)에서 가능하며, 공정성을 위해 외부감사자를 포함한 심사단이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지답사를 통해 최종 5곳을 선정한다.
 
넵스의 이승언 부장은 “‘꿈의 주방가구 기증’을 통해 아동들의 배식 환경이 개선과 함께 건강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넵스는, 오는 1월 26일 그동안 주방가구를 기증한 아동센터의 아동을 대상으로 ‘사랑의 교복 후원금 전달식’을 넵스 본사에서 갖는다. 교복후원금은 사내 바자회, 사랑의 점심식사 등 넵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모아졌다. 
 
* ‘꿈의 주방가구 기증’이란?
프리미엄 맞춤 주방가구 전문기업 넵스가 소외계층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주방전문가라는 인적자원과 주방가구, 일반가구 등 물적자원을 바탕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가구설치 및 시설을 개보수하는 봉사활동이다. ‘꿈의 주방 기증’은 2007년 은평구 ‘무지개 둥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6곳에 주방설치를 완료하였으며, 올해 10곳을 추가 지원할 방침이다.



-201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