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스는 체계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넵스의 가구는 100% 맞춤으로 제공되는 만큼 제품 A/S까지 브랜드 체험의 연장으로 보고, 사후관리 제도도 까다롭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넵스를 통해 프리미엄 가구를 설치한 고객에게 1년간 무상으로 보상 서비스 (Warranty Service)를 제공합니다.
넵스의 가구는 100% 맞춤으로 제공되는 만큼 제품 A/S까지 브랜드 체험의 연장으로 보고, 사후관리 제도도 까다롭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넵스를 통해 프리미엄 가구를 설치한 고객에게 1년간 무상으로 보상 서비스 (Warranty Service)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