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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CS CENTER

넵스는 체계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넵스의 가구는 100% 맞춤으로 제공되는 만큼 제품 A/S까지 브랜드 체험의 연장으로 보고, 사후관리 제도도 까다롭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넵스를 통해 프리미엄 가구를 설치한 고객에게 1년간 무상으로 보상 서비스 (Warranty Service)를 제공합니다.

  1. STEP 01
    대표번호 1566-2300
    (1번, A/S 선택)으로 고객 접수
  2. STEP 02
    접수 확인 후
    방문 일정 알림
  3. STEP 03
    A/S 소요 예정 시간 협의
    (현장 작업 또는 제품 확보 후 조치)
  4. STEP 04
    조치 완료 후
    완료 상황 설명